PR

보도 자료

영어 교육 어플리케이션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 구글 피처드 선정

  • 2016-11-30

- 게임과 학습을 결합한 재미있는 교육 콘텐츠로 구글플레이가 직접 추천하는 구글 피쳐드 선정
- 실사용자들의 호평과 함께 교육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입지 굳혀
- 향후 ‘또봇’과 ‘시크릿쥬쥬’ IP를 활용한 차세대 교육용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의 어린이 영어 교육 어플리케이션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지난 8월 31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는 대한민국 대표 로봇 캐릭터 ‘또봇’의 최신 시리즈 ‘또봇 애슬론’을 활용해 4~5세의 영유아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 알파벳과 기초 영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교육 어플리케이션이다. 출시 이후,  게임과 퀴즈가 적절히 구성된 재미있는 교육 콘텐츠로 몰입감을 높이고 아이들의 능동적인 학습참여를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구글 피처드에 선정 되었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플레이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충족시키고 해당 카테고리 분야에서 우수한 사용자 편의성을 인정받은 어플리케이션을 구글플레이가 직접 추천하는 것으로 드래곤플라이는 지난해 ‘액션리딩-스토리텔링’에 이어 다시 한번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며 교육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도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가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SLB팀 안은지 팀장은 “이번 선정은 플랫폼 특성에 맞는 기획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디자인과 편의성, 접근성, 작품성, 학습효과를 인정받는 결실로서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학습효과를 높일 양질의 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며 “향후 ‘또봇’과 ‘시크릿쥬쥬’를 활용해 AR 및 VR기술을 접목시킨 차세대 교육용 콘텐츠도 연달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ragonflygame.slb.haru)에서 자유롭게 다운받을 수 있다.